학원 마지막 과정인 DirectX3D 과정이 시작되었고, 과분하게도 팀장 역할이 주어져서 이것 저것 준비하느라 요 며칠 포스팅을 올리지 못했습니다.
앞으로 DX2D와 마찬가지로 DX3D에서 발생하는 여러 이슈들을 정리하여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.
감사합니다.
프레임워크 기초 작업
- 지금까지 배웠던 내용들을 토대로 3D 엔진을 만드는 작업 진행 중
- 수요일부터 작업을 시작했고, 기존 엔진에서 가져올 부분들과 수정해야 할 부분들을 같이 작업하고 있다.
- 그간 작업내용은 아래와 같다
23.07.12~13 - DirectX3D 렌더링과 관련된 부분 작업
23.07.14 - Rect, Cube, Sphere 띄우기 성공
23.07.15 - Deferred Rendering & Light 구현
내일 할 일
- 기존 Phong 모델에서 Blinn Phong 모델로 변경함과 더불어 팀원들이 알아보기 쉽게 라이트에 대한 전체적인 커스터마이징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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