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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/[D3D_Portfolio] DirectX3D 팀 포트폴리오 작업일지

5. FBX 로드

by 헛둘이 2023. 7. 20.

FBX 로드

- 구현은 FBX SDK를 통해 구현했다.

- FBX는 내부적으로 많은 정점, 인덱스정보와 텍스쳐, 애니메이션 정보를 들고 있는데, FBX를 로드하는 과정은

이 많은 데이터들을 로드하여 적재적소에 저장하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.

- FBX는 내부적으로 트리 구조로 되어 있어서 재귀함수를 이용하면 루트 노드부터 순서대로 전체를 탐색할 수 있는데, 이 부분은 DFS를 사용했다.

- 셰이더에서 이미지를 입히는 작업과 애니메이션 정보를 불러오는 부분을 이어서 구현할 생각이다. 

 

내일 할 일

- FBX에 텍스쳐 매핑 및 애니메이션 구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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