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BX 로드
- 구현은 FBX SDK를 통해 구현했다.
- FBX는 내부적으로 많은 정점, 인덱스정보와 텍스쳐, 애니메이션 정보를 들고 있는데, FBX를 로드하는 과정은
이 많은 데이터들을 로드하여 적재적소에 저장하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.
- FBX는 내부적으로 트리 구조로 되어 있어서 재귀함수를 이용하면 루트 노드부터 순서대로 전체를 탐색할 수 있는데, 이 부분은 DFS를 사용했다.
- 셰이더에서 이미지를 입히는 작업과 애니메이션 정보를 불러오는 부분을 이어서 구현할 생각이다.
내일 할 일
- FBX에 텍스쳐 매핑 및 애니메이션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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