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선 처음 해야 할 일은 오픈 월드 레벨을 생성하는 일입니다.
오픈 월드란?
- 플레이어로 하여금 작은 개체들과도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실제 월드를 배경으로 한 자유도를 중점으로 둔 게임 장르
- 방대한 맵을 로딩 없이 하나로 이어지게 함으로써 실제 월드라고 느낄만큼의 몰입도를 제공
UE5의 오픈월드는 큰 맵이 여러 개의 셀로 쪼개지며, 플레이어가 1번 셀에서 2번 셀로 이동할 때 프로그래머가 별도의 처리를 수행하지 않도록 지원합니다.
우측 하단의 미니맵을 통해 현재 플레이어의 위치를 알 수 있고, 현재 활성화된 셀을 알 수 있습니다.
(현재는 셀을 만들지 않은 빈 오픈월드로 제작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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