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메이션 추가
- 애니메이션은 맨 처음 C++의 AnimInstance를 생성하는 것부터 시작했다.
- 애니메이션 클래스는 이전에 만든 AShooterCharacter를 소유하고, 캐릭터의 속도, 공중에 있는지, 이동중인지를 검사해서, 해당 값을 상태값으로 가지고 있다
그리고 이 변수들을 Blueprint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Property를 설정해 준 다음에 그 값들을 애니메이션의 전이 Rule에 활용했다.

- 만들어진 C++ 애니메이션 클래스를 통해 Blueprint 애니메이션을 만들고, 해당 애니메이션을 통해 FSM을 제작하는 실습을 했다.

- 간단히 플레이어 Idle -> JogStart -> Run -> JogStop 등의 기본 상태들에 대한 전이를 테스트했고,
내가 만든 상태 머신과 언리얼 엔진에서 제공해주는 상태 머신이 비슷한 점들이 보여서 긍정적인 시그널로 생각하려고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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