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일 출력
- 클릭된 타일의 인덱스를 가져와서 화면에 뿌려주는 로직인데 이 부분은 간단하게 구현함
- LBUTTON CLICK 이벤트가 발생하면, 현재 마우스에 Preview Tile의 위치값을 받아서 타일을 생성하였음
타일 정렬
- 타일은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야 하므로 타일 크기로 나눈 다음 나머지를 버린 몫을 취해서 다시 타일 크기를 곱해주는 것으로 쉽게 구현이 가능하다.
- 그 후 그리드와 타일의 위치를 맞춰 주는 수작업을 통해 실제 타일 칸에 타일이 찍히는 로직을 구현했다.
툴 탭 및 옵션 추가
- 현재 TilePallete에서 타일을 선택하는 부분이 있고, 옵션을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(충돌체, 그리는방식(연속,단일) 등등)
이런 기능들을 한 GUI안에 집어넣으면 복잡하기 때문에, 탭을 나눠서 각각 분배하였음 (Option, Tile)

- 이후 작업은 좀 더 진행된 후에 윤곽이 잡히고 나서 진행하는 게 좋다고 판단해서 내일부터는 애니메이션 관련 작업을 진행해야겠다.
내일 해야 할 일
- 애니메이터/애니메이션 구현
- 애니메이션 툴 기초 작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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