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벨 시스템 도입
- 레벨에 따른 경험치 필요량을 LevelManager를 통해 관리
HP바, 경험치바 추가
- 화면 좌상단에 현재 체력을 최대 체력으로 나눠서 백분율을 구한뒤 그걸 게이지에 표시
- 몬스터 피격판정 구현 후 경험치 획득 구현 예정
- 레벨업 시 아이템 선택하여 플레이어에 추가하도록 할 예정
몬스터 추가
- GameObject를 상속받는 고블린클래스 추가
- 매 Update마다 플레이어의 위치를 토대로 추적하도록 만들었음
- 플레이어가 한 칸씩 움직일때 몬스터도 한 칸씩 움직이기 때문에 도망치기 어려움 (로직 변경필요)
무기 아이템, Effect 클래스 구현
- 기본 무기인 총 추가 (플레이어 생성 시 같이 생성됨)
- 총알은 별도의 Effect 클래스를 만듦 (GameObject 상속)
- 총의 Update에서 플레이어 위치를 기준으로 16x16 범위에 적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발사
- 총알이 목표를 향해 가는 것은 출발지, 목적지를 토대로 BFS를 통해 구현
- 이후 총알이 가는 길목에 몬스터가 있으면 피격 판정할 예정 (추후 구현)
진행상황
- 씬 작업 (30%)
- 게임 오브젝트 - 플레이어 (25%)
- 게임 오브젝트 - 몬스터 (10%)
- 오브젝트 간 상호작용 (0%)
- 아이템 작업 (15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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