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메라 뷰 변경
- 이전에는 동굴에서 라이트를 켠 것 처럼 작은 카메라가 플레이어가 가는 곳마다 비추는 방식이었다면
- 이제는 카메라는 고정하고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좌우 렌즈폭을 토대로 맵을 렌더링해서 비추는 방식으로 변경
아이템 작업
- 아이템을 추상클래스로 만들고 순수가상함수로 Initialize, Update, Render, Destroy 선언
- Shoes, Might, Health, Defence와 같이 플레이어 스탯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작업 먼저 수행
- 아이템이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은 아이템의 Update에서 Player의 포인터를 받아서 상호작용함
진행상황
- 씬 작업 (20%)
- 게임 오브젝트 - 플레이어 (10%)
- 게임 오브젝트 - 몬스터 (0%)
- 오브젝트 간 상호작용 (0%)
- 아이템 작업 (10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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