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[Inflearn_rookiss] UE5 Lyra 분석

13-1. 에셋이 불러와지지 않는 버그

헛둘이 2024. 10. 27. 15:47

현재 ShooterCore를 제작하는 과정 중에 저의 두 번째 맵인 GameFeatures/ShooterCore/Maps의 L_ShooterGym을 불러오려 하니, 목록에 나오지 않아 이유를 찾게 되었습니다.

 

- 플러그인에서 상대경로를 통해 탐색하니 /Maps라고 하면 찾아야 할 텐데 스캔되지 않았습니다..

 

강의에서의 해결 방법대로 Scan은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실행되니 껐다 켜봤지만 해결되지 않아서 찾아보니.....

 

 

- ShooterCore의 AssetManager의 Specific Assets에서 Show Plugin Contents를 활성화해주어야만 보이는 것이었습니다.

 

 

Show Plugin Contents를 활성화해주어 DataAsset에 해당 레벨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ShooterCore에 대한 내용은 현재 초반부라,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