헛둘이 2023. 4. 4. 16:35

점프 시 발생하는 Smoke 구현

- 이 부분은 Dash Smoke와 비슷한 구석이 많았다.

- 결국 이 이펙트도 플레이어가 소유하고 씬에 추가하는 부분까지는 동일

- Jump Smoke가 발동하는 조건은 플레이어가 더블 점프를 했을 때이므로,

점프 상태에서 다시 점프를 했을 때를 체크해서 애니메이션을 적절히 출력해주는 방식을 사용했다.

- Dash Smoke 이펙트와 다른 점이라면 Dash Smoke는 오로지 DashState에서만 사용되므로 DashState에서 구현해줬는데, Jump Smoke는 Jump Rise / Fall 상태 모두에서 호출될 수 있으므로, 부모 클래스인 PlayerState에서 구현해서 두 함수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.

 

 

내일 할 일

- Deferred Rendering 구현